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입맞춤’ 남태현-소유, 감성 보컬들의 만남! ‘역대급 무대 예고’

  • 최주리 기자
  • 2019-03-13 10:40:51
  • TV·방송
밴드 사우스클럽의 남태현이 소유와 새로운 파트너가 됐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2 ‘입맞춤’에서 남태현은 1차 공연 후 숙소로 돌아왔고 곧이어 익명의 음성 메시지로 파트너에게 마음을 전하는 2차 보이스 파트너 선택의 시간을 가졌다. 남태현은 ‘오늘 대화를 못 해본 것 같아서 뵀으면 좋겠다. 클래식동과 밴드동 사이에서 만났으면 좋겠다’는 익명의 문자 메시지를 받은 후 상대가 마마무 문별일 거라 추측했지만 의외의 상대 소유를 만났다.

‘입맞춤’ 남태현-소유, 감성 보컬들의 만남! ‘역대급 무대 예고’

소유는 인터뷰를 통해 “’잔나비’ 최정훈 다음으로 맞춰보고 싶은 사람이 남태현이었고 송소희와 함께 한 1차 경연 무대를 보고 고음에 놀랐다. 색다른 표현을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며 선택 이유를 밝혔다. 남태현과 소유는 음악 취향을 공유하며 대화를 나눈 후 비슷한 음악 취향에 놀라며 첫 만남을 마무리했다.

2차 매칭에서 소유는 남태현과 손태진 중 한 명을 선택하게 됐다. 먼저 나선 남태현은 “도전하고 싶은 음악이 있고 그것과 다르게 제가 잘하는 음악이 있다. (송)소희와의 무대는 도전하고 싶은 무대였고 소유와의 무대는 제가 잘하는 특화된 보컬이라고 생각했다”며 이유를 밝혔고 소유는 남태현을 2차 파트너로 선택했다.

며칠 후 공연 준비를 위해 LP 바에서 소유를 만난 남태현은 어색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서로에게 들려주고 싶은 음악을 공유하며 어색함을 풀었다. 남태현은 The Velvet Underground의 ‘Pale Blue Eyes‘을 선곡했고 “이 곡은 앞 부분의 탬버린 소리만 들어도 안다. 이 곡이 사연이 있는데 지난 사랑 이야기가 생각난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첫 만남 때부터 공통된 취향의 곡으로 뽑았던 마이클 잭슨의 ‘Love Never Felt So Good’을 경연곡으로 선택하며 다음 무대를 기대하게끔 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