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숙명여대 미래교육원 전문교육과정 추가 개설

자격증, 문화교양 과정 등 수강생 호응 높아 교육 기회 확대

  • 김동호 기자
  • 2019-03-18 10:55:33
  • 사회이슈
숙명여대 미래교육원 전문교육과정 추가 개설

숙명여자대학교 미래교육원(원장 전용욱)의 다채로운 전문교육과정이 인기를 끌며 추가 개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숙대 미래교육원은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에 발맞춘 리스타트 시니어 교육과정과 현대인의 워라벨(워크라이프 밸런스)을 실현 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수강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에 추가 모집을 진행해 교육의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격증’과정은 ▲조향디자이너(1급) ▲조향디자이너(2급) ▲시니어플래너지도사(1급) ▲컬러테라피스트(3급) 강좌가 추가모집으로 수강생들을 맞이한다.

또, ‘전문교육’과정은 ▲역학 전문가과정 ▲뷰티 전문가과정 ▲모델 전문가과정이 추가모집 된다.

이밖에도 ‘최고경영자’과정으로 ▲미식문화최고위과정 ▲K뷰티최고위과정이 추가로 수강생을 모집하며 ‘문화교양’과정으로는 ▲빈티지멋가죽공예 강좌가 4월부터 추가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숙명여대 미래교육원 관계자는 “자격증 과정을 비롯해 문화교양 과정 등 폭넓은 분야의 강좌에서 추가로 수강생을 모집한다”며 “숙명여대의 높은 강의 질과 교육 편의시설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숙명여자대학교 미래교육원 전문교육과정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숙명여자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