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박효신 LIVE 2019 콘서트 6회 공연 확정...18일 1차 티켓 오픈

  • 정다훈 기자
  • 2019-04-08 17:29:33
  • 가요
‘라이브의 신’ 박효신이 약 3년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 일정을 확정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8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LOVERS 2019 캠페인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효신 라이브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의 깊이 있는 영상을 통해 공연 일정을 공개했다.

박효신 LIVE 2019 콘서트 6회 공연 확정...18일 1차 티켓 오픈

이번에 공개한 약 3분가량의 ‘LOVERS : where is your love?’ 영상은 지난 2편의 티저의 연장선으로 이어지는 본 영상으로, 우리 주변과 일상 속에 숨어 있는 LOVERS 여섯 알파벳 형상을 띤 풍경들이 하나로 합쳐지면서 ‘사랑’을 찾아간다. 본편에서는 단순한 남녀 간의 사랑이 아닌 세대와 성별을 넘어서 세상 모든 것에 대한 포괄적인 사랑을 그리고 있다.

본 영상의 ‘당신의 사랑은 어디에 있나요?’ 라는 질문은 현재 우리가 맺고 있는 모든 관계에서 오는 사랑이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그리고 스스로 깨닫지 못하지만 우리 모두는 이미 사랑을 하고 있는 ‘LOVERS’임을 일깨워준다.

더 나아가 화합과 평화까지도 아우르는 더 깊고 큰 주제인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번 영상으로 박효신의 목소리와 함께 음악감독 정재일의 참여가 더해져 의미를 더함과 동시에 이 짧은 영상만으로도 박효신의 라이브 무대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상이라는 캔버스 위에 다양한 우리의 사랑이야기라는 주제로 열리는 박효신 라이브 2019 콘서트는 6월 29일(토) 첫 공연을 시작으로 6월 30일(일), 7월 5일(금), 7일(일), 11일(목), 13일(토)까지 약 3주간 총 6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국내 솔로 가수 중 최초로 10만여석 규모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라 또 하나의 진기록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2016년 개최 되었던 ‘아이 엠 어 드리머 (I AM A DREAMER)’ 콘서트에서 이례적으로 360도 무대를 선보였던 그가 이번에는 또 어떤 도전과 다양한 시도로 대중을 깜짝 놀라게 할지, 약 3년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 소식은 벌써부터 치열한 티켓 전쟁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효신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4월 18일 오후 8시에 1차 티켓을 오픈하며, 예매 가능한 공연 회차는 6월 29일(토), 6월 30일(일), 7월 5일(금)까지다. 박효신 라이브 2019 < LOVERS : where is your love >의 공연 및 예매 일정 등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단독 콘서트는 박효신이 공연 콘셉트부터 영상까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직접 참여한다. 우리가 꿈꾸는 내일과 성별, 세대 모든 것을 뛰어넘는 사랑을 이야기하며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한 박효신의 새로운 도약을 보여주는 멋진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