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혼성그룹 KARD, 셀럽티비 '아임셀럽' 전격 출연..팬들과 특별한 소통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에 혼성그룹 KARD(카드)가 출격한다.

사진=셀럽티비




10일 방송될 셀럽티비 ‘아임셀럽’에서는 최근 신곡 ‘Bomb Bomb(밤밤)’으로 활동 중인 KARD의 다양한 매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KARD는 ‘셀럽TMI’ 코너를 통해 멤버들의 근황부터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이어 KARD는 ‘셀럽계모임’ 코너에서 앨범 준비 에피소드부터 단독 콘서트 홍보까지 펼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계획이다. 이외에도 KARD는 ‘덕.행.시’, ‘열맞춰 랜덤댄스’ 코너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동시에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KARD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에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