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배우 조은숙, 킹스테인먼트(주)와 전속계약 체결

  • 김주원 기자
  • 2019-04-18 09:02:33
  • TV·방송
배우 조은숙이 킹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한다.

[공식] 배우 조은숙, 킹스테인먼트(주)와 전속계약 체결
사진=킹스엔터테인먼트

오늘 18일 소속사 킹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조은숙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킹스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및 방송 프로그램 제작사인 ‘킹스미디어’와 함께 ‘킹스랜드’ 산하에 있는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드라마, 예능, 음반 제작에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킹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은숙은 스크린, 브라운관은 물론 뮤지컬, 연극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내공을 탄탄히 쌓아온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다. 또 다른 전성기를 맞이할 조은숙과 함께 동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장르,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쌓아온 내공을 더 크고 넓게 펼칠 수 있도록 소속사가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은숙은 영화 ‘돼지가 우물에 빠진 날’로 충무로에 입성, 제17회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을 받으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깡패수업’, ‘플라스틱 트리’, ‘종려나무 숲’, ‘올레’ 등의 영화에 출연했고, 드라마 ‘야망의 전설’로 KBS ‘연기대상’ 여우조연상을 받으며 깊은 인상을 남긴 후 ‘프로포즈’, ‘여름향기’, ‘101번째 프로포즈’, ‘산너머 남촌에는’, ‘내 딸 서영이’, ‘인연을 긋다’, ‘차달래 부인의 사랑’ 등 많은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뮤지컬과 연극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배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조은숙이 전속 계약한 킹스엔터테인먼트는 이청아, 정영기, 서재규, 윤진솔, 김도윤, 김라희, 김현이 소속되어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