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절대그이' 홍종현, 톱스타 마왕준 역으로 특급 변신..첫 포스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05-02 14:09:19
  • TV·방송
“이런 홍종현은 또 처음이지?!”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홍종현이 이 구역의 ‘시선 강탈러’ 톱스타 마왕준 역으로 특급 변신을 감행한, ‘거친 눈빛’의 첫 포스가 공개됐다.

'절대그이' 홍종현, 톱스타 마왕준 역으로 특급 변신..첫 포스 공개
사진=아폴로픽쳐스

‘빅이슈’ 후속으로 오는 5월 15일 첫 방송을 확정 지은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 /제작 아폴로픽쳐스, iHQ)는 사랑의 상처로 강철 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로봇같이 살고자 애쓰는 톱스타가 펼치는 SF인 ‘척’하는 요망한 로맨틱 멜로다. 사랑을 쏟고 싶은 자, 사랑을 버리려는 자, 사랑을 되찾으려는 자의 ‘스펙터클 로맨스’를 담는다.

무엇보다 홍종현은 알고 보면 여리지만 겉으로는 까칠한 대한민국 최고 톱스타 마왕준 역을 맡아, 뜨거운 카리스마를 뿜어낼 예정이다. 극 중 마왕준은 수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인기 절정 배우이지만,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는 ‘특별한 비밀’로 인해 홀로 속앓이를 하고 있는 양면적인 캐릭터. 어디서든 당당하고 자신만만한 외면적 애티튜드와는 달리, 속으로는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것을 혹시라도 잃을까 전전긍긍하는 모습으로, 극에 ‘매력’과 ‘반전’을 선사한다.

이와 관련 홍종현이 SF 촬영장을 휘어잡는 마왕준 역으로 전격 변신, 한 번도 본 적 없던 ‘거친 아우라’를 뿜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극중 마왕준이 사방이 차가운 쇠 철문으로 가로막힌 악당 소굴 촬영장에서 숨을 고르며 서 있는 장면. 흰색 슈트, 초록 넥 타투, 들끓는 눈빛으로 현장을 압도했던 마왕준은 곧, 고개를 들고 악당들을 향해 덤벼들며 화려한 액션을 가동한다. 과연 비밀을 품고 있는 카리스마 마왕준이 어떤 이야기를 펼치게 될 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홍종현은 ‘상남자 액션 폭주’ 장면 촬영 당시, 잔혹한 악당들을 물리치는 ‘강도 높은 액션신’을 가벼운 몸짓과 유연한 움직임으로 소화해냈다. 지난해 몰아친 무더운 폭염 속, 계속되는 리허설에도 지치지 않고 집중력을 발휘했던 홍종현은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동료 배우들과 합을 맞춰 완벽한 장면을 뽑아내면서, 현장의 감탄을 끌어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촬영 현장에는 홍종현의 팬들이 응원의 마음을 담아 스태프들을 위해 커피차를 준비, 현장을 환호하게 했던 상황. 이에 홍종현은 트럭 앞에서 연신 인증샷을 찍는 등 팬들의 사랑에 대한 고마움을 한가득 표현했다.

제작진은 “홍종현은 모두의 사랑을 받는 듯하면서도, 한없이 고독한 마왕준을 표현하기 위해 매 순간 많은 고민을 하며 촬영에 임했다”라며 “강렬하고 뜨거우면서도, 때로는 웃기고 사랑스럽고 안타까운, 톱배우 마왕준이 펼칠 ‘사랑’은 무엇일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절대그이’는 ‘빅이슈’ 후속으로 오는 5월 15일 첫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