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배틀트립' 도경완-손준호, '무서운 연상아내' 뒷담화 전격 오픈

  • 김주원 기자
  • 2019-05-04 01:05:00
  • TV·방송
‘배틀트립’에서 도경완-손준호가 ‘무서운 연상아내’ 장윤정-김소현을 향한 깨알 뒷담화로 소심한 반항을 펼친다.

'배틀트립' 도경완-손준호, '무서운 연상아내' 뒷담화 전격 오픈
사진=KBS 2TV ‘배틀트립’

오늘(4일) 방송 예정인 KBS 2TV ‘배틀트립’은 ‘부부 여행’을 주제로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김소현-손준호 부부가 여행 설계자, 아나운서 이정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금주 방송에서는 ‘부부 여행’ 특집 2탄 김소현-손준호 부부의 ‘막가막가 마카오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부부 여행’ 특집에서는 스페셜 각방 토크를 선보이고 있다. 장윤정-김소현과 도경완-손준호가 팀을 나눠 여행 설계 VCR을 시청하며 여행 뒷이야기를 밝히고 있는 것. 이 과정에서 부부가 함께 있을 때는 차마 밝힐 수 없었던 각자의 속내가 여과없이 드러나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하고 있다.

이 가운데 금주 ‘각방 토크’에서는 도경완-손준호의 한풀이가 펼쳐진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두 사람은 결혼 후 포기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손준호는 김소현의 과보호(?)에 대해 울분을 토했다. 김소현이 결혼 전 오토바이, 스키 등 스릴 있는 액티비티를 즐겼던 손준호에게 “오토바이를 버리지 않으면 결혼을 안하겠다”고 액티비티 금지령을 내렸다는 것. 이에 손준호는 “모든 액티비티를 다 끊었다”고 밝혔고 MC 이휘재를 비롯한 유부남들은 자기 일처럼 씁쓸해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도경완은 폭탄 고백으로 유부남들의 심장을 철렁 내려앉게 만들었다. 바로 장윤정 몰래 주식을 하고 있다고 털어놓은 것. 도경완은 “용돈을 넣어서 조금 벌었다. 방송 나가기 전날 뺄 것”이라며 완전범죄를 꿈꿨다. 이때 건너편 세트에서 ‘각방 토크’를 펼치던 장윤정은 벽 너머에서 들리는 도경완의 목소리에 귀를 쫑긋거려 쫄깃한 긴장감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김소현-손준호의 ‘막가막가 마카오 투어’에서는 김소현이 큰 맘을 먹고 손준호에게 액티비티 금지령을 풀어줬다는 전언이다. 급기야 김소현은 손준호를 위해 무려 233m 높이에서 수직낙하하는 마카오 타워 번지점프를 준비했다고. 이에 스릴 넘치는 유부남 토크와 마카오 액티비티가 펼쳐질 ‘배틀트립’ 부부 여행 특집 2탄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4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