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검법남녀2' 정재영·정유미·오만석, 진실 찾기 위한 리얼 공조..2차 티저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05-08 01:15:01
  • TV·방송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가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검법남녀2' 정재영·정유미·오만석, 진실 찾기 위한 리얼 공조..2차 티저 공개
사진=‘검법남녀 시즌2’ 티저 영상

‘검법남녀 시즌2’는 지난달 30일 1차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오늘(7일) MBC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사건의 실마리를 찾기 위해 수사에 나서는 정재영, 정유미, 오만석의 모습을 담은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MBC 첫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는 범죄는 진화했지만 공조 또한 진보했음을 알리며 까칠법의학자 백범(정재영 분), 열혈신참 검사 은솔(정유미 분), 베테랑 검사 도지한의(오만석 분) 돌아온 리얼 공조를 다룬 드라마다.

보는 이들의 감각을 예민하게 자극하는 초시계 소리와 심작박동수 소리로 시작하는 티저 영상은 시체와 사고 발생 장면 등을 담아 긴장감을 높이고 있으며 수사 현장에 등장하는 정유미, 오만석의 날카로운 눈빛 연기와 부검을 알리는 정재영의 차갑고 절제된 내래이션으로 세 사람의 리얼 공조 수사가 다시 시작됐음을 예고했다.

또한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겁니까”라는 정유미의 긴장된 내래이션과 의문의 사건에서 진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세 사람의 모습으로 사건 전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며 웰 메이드 수사물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노도철 PD는 “‘검범남녀 시즌2’는 지난 시즌보다 긴장감 있는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 구성으로 몰입도와 재미를 더욱 높였다“며 ”배우들을 포함한 스탭들이 현장에서 대사와 동선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하며 더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고 있다. 흥미로운 사건 중심으로 펼쳐지는 과학 수사 장면들을 사실적으로 그려내 더욱 몰입도 높은 새로운 한국형 시리즈 장르물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화려한 스케일과 긴장감 있는 연출력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검법남녀 시즌2’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후속으로 오는 6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