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검법남녀2', 안석환·박준규·박희진·김영웅 동부지검 식구들 캐스팅

  • 김주원 기자
  • 2019-04-25 10:14:13
  • TV·방송
MBC의 첫 번째 시즌제 드라마 ‘검범남녀 시즌2’에 안석환, 박준규, 박희진, 김영웅이 출연한다.

[공식] '검법남녀2', 안석환·박준규·박희진·김영웅 동부지검 식구들 캐스팅
사진=MBC

6월 3일 첫 방송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극본 민지은 / 연출 노도철 / 기획 MBC / 제작 HB엔터테인먼트)측이 동부지검의 신스틸러였던 안석환, 박준규, 박희진, 김영웅이 모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검법남녀 시즌2’는 까칠 법의학자와 열혈신참검사, 베테랑 검사가 시즌1의 엔딩을 장식했던 ‘오만상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특별한 공조를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특히 시즌1을 장식했던 배우 정재영, 정유미, 오만석이 출연을 확정 지은 데 이어 안석환, 박준규, 박희진, 김영웅까지 연기파 배우들의 대거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즌2를 기다려 왔던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극중 ‘노한신’ 역을 맡은 배우 안석환은 시즌2에서 차장검사로 승진한 후 지검장이 되려는 욕망을 가진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며 ‘강동식’역의 수사계장 박준규는 베테랑 수사관으로 시즌1에서 유쾌한 매력을 보여준 만큼 시즌2에서도 개성 있는 모습으로 찾아올 것을 예고했다.

또한 은솔 검사의 수사를 돕기 위해 화장실 청소부, 동네 아주머니 등으로 변신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준 검찰실무관 ‘천미호’ 역의 박희진을 비롯해 중앙지검 특수부에서 동부지검 형사부로 발령받은 수사계장 ‘양수동’역의 김영웅까지 출연을 확정 지으면서 새롭게 시작되는 ‘검법남녀 시즌2’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노도철 PD는 “검법남녀 시즌1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극의 재미를 더했던 동부지검 배우들이 모두 출연을 확정지었다. 지난 시즌 함께했던 배우진들의 환상 호흡과 더욱 강해진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시즌1보다 더욱 높은 몰입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검법남녀 시즌2’를 기다리는 팬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현장 스탭과 배우들 모두가 열심히 노력하며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3일 ‘검법남녀’가 ‘휴스턴 국제 영화제’ TV 드라마 시리즈 부문 금상을 수상하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검법남녀 시즌2’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후속으로 오는 6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