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김아중, EBS '다큐 시선' 내레이션 참여..따뜻한 희망의 메시지 전한다

  • 김주원 기자
  • 2019-05-09 19:53:31
  • TV·방송
배우 김아중이 한부모 가정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김아중, EBS '다큐 시선' 내레이션 참여..따뜻한 희망의 메시지 전한다
사진=킹엔터테인먼트

킹엔터테인먼트는 “9일(목) 방송되는 EBS ‘다큐 시선’에 김아중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하며 재능 기부에 나섰다. 사회의 편견과 차별 속에서도 꿋꿋하게 가정을 이끄는 이들의 이야기에 김아중의 차분한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이 완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의 주제는 ‘세상의 모든 가족’으로 대한민국의 가구 중 10%를 차지하는 한부모 가정의 이야기를 다룬다. 아이 아버지와 연락이 닿지 않는 미혼모, 이혼 후 미혼모 시설에서 받아주지 않아 힘든 시간을 견디는 임산부, 홀로 딸을 양육하는 아버지 등 가족을 지키기 위해 애쓰는 이들의 다양한 사례를 소개하며 한부모 가정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김아중이 매해 가정의 달마다 한부모 가정, 다문화 가정을 위해 꾸준한 기부 활동을 펼쳐왔던 만큼 이번에도 한부모 가정을 위해 의미 있는 활동을 하고 싶다는 의견을 밝혀 해당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됐다”며 “김아중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한부모 가정에 대한 편견, 차별이 줄어들고 그들을 위한 정책이 더욱 확대되길 바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아중은 2009년 아동복지 기관인 ‘한국펄벅재단’에 1억 원 상당의 의류를 기증하는가 하면 2015년에는 한부모 가정의 엄마들에게 여성으로서의 시간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시계를 선물했고, 2018년에는 의류 1000벌을 전달하기도 했다.

김아중의 목소리가 더해진 EBS ‘다큐 시선’은 오늘(9일) 밤 9시 50분 EBS를 통해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