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연정훈, 935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現 소속사와의 의리 지켰다

  • 김주원 기자
  • 2019-05-17 09:13:04
  • TV·방송
배우 연정훈이 現 소속사와의 의리를 지켰다.

[공식] 연정훈, 935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現 소속사와의 의리 지켰다
사진=935엔터테인먼트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연정훈과 끈끈한 의리와 깊은 믿음을 바탕으로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연정훈은 그간 두터워진 신뢰를 바탕으로 향보 행보를 함께 하게 된 것.

935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연정훈과의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든든한 버팀목이 돼 연예계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연정훈은 최근 MBC ‘내사랑 치유기’에서 따듯하고 배려심이 넘치는 우유남(우월한 유전자를 가진 남자) 최진유로 분해 꿀 떨어지는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안긴바 있다.

이어 출연한 OCN ‘빙의’에선 연쇄살인마에게 빙의 된 재벌 2세 ‘오수혁’ 역을 맡아 광기 어린 눈빛, 비열한 미소 등 섬뜩함이 묻어나는 소름 끼치는 모습으로 전작과는 180도 다른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한편, 935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남궁민, 김여진, 이유비, 신주아, 윤선우, 이시원, 박주현, 권화운, 안지훈, 신수호 등이 소속돼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