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나 혼자 산다' 성훈, 쌓인 스트레스와의 전쟁..100가지 해결 방법 도전

  • 김주원 기자
  • 2019-05-24 10:20:55
  • TV·방송
성훈이 만성 스트레스와의 이별을 시도한다.

'나 혼자 산다' 성훈, 쌓인 스트레스와의 전쟁..100가지 해결 방법 도전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오늘(24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희)(이하 ‘나혼산’)에서는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아 나선 성훈의 하루가 공개, 그동안 쌓인 피로를 타파하기 위한 그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그간 스트레스에 둔하게 지내왔음을 인지한 성훈은 온라인상의 ‘100가지 해소 방법’들을 하나씩 시도하며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고자 노력한다. 하지만 ‘시트러스 향을 맡으라’는 첫 대목부터 뉴(New)얼다운 엉뚱함으로 웃음을 자아낸다고.

또한 6분간 독서를 하라는 조언에 손에 잡히는 대로 책을 집어든 그는 뼈 때리는 셀프 디스로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성훈은 타이머까지 맞추며 독서에 열중하려 하지만 허무맹랑한 책 내용에 결국 분노가 폭발, 배가된 스트레스를 호소한다고 해 험난한 하루가 예상되는 상황.

녹록치 않은 시도들에 성훈은 지인인 god 멤버 박준형에게 전화를 연결해 도움을 요청한다. 이에 박준형은 즉각 성훈 맞춤형 해결법을 제시, 과연 성훈이 자신의 취향을 저격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스트레스와 한바탕 사투를 벌인 성훈의 하루는 오늘(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