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유모차 브랜드 싸이벡스가 지난 21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24일 경기, 31일 대구점 등 싸이벡스 공식스토어를 5월 내에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신세계 백화점 공식스토어에서는 새롭게 런칭된 ‘제로나 큐 아이사이즈 플러스’ 회전형 카시트와 주니어카시트인 ‘솔루션 큐투픽스 플러스’, 디럭스 및 절충형 유모차인 ‘프리암’과 ‘미오스’, 그리고 패셔너블한 슬링 소재 아기띠 ‘예마클릭’ 등 싸이벡스 플래티넘 라인업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의 수석 디자이너인 제레미스캇과 싸이벡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유모차 ‘프리암 제레미스캇’, ‘미오스 제레미스캇’과 아기띠 ‘투고 제레미스캇’ 등 패션 컬렉션 라인업도 선보인다.
싸이벡스는 공식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일정 기간 동안만 프리미엄 할인 혜택과 스페셜 기프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백화점 싸이벡스 공식스토어 지점별로 확인할 수 있다.
싸이벡스 브랜드담당자 박남규 팀장은 “전 세계 최초로 오픈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백화점 공식 스토어를 통해 싸이벡스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와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직접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