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공식입장] 슈퍼주니어 측 “올 하반기 멤버 9인 완전체 활동, 강인·성민은 NO”

  • 최주리 기자
  • 2019-06-03 12:08:57
  • 가요
슈퍼주니어가 완전체 활동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Label SJ 측은 3일 “올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과 관련해,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앨범은 멤버들과의 논의 끝에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시원, 은혁, 동해, 려욱, 규현 9인이 참여하는 것으로 결정되었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공식입장] 슈퍼주니어 측 “올 하반기 멤버 9인 완전체 활동, 강인·성민은 NO”

이어 “팀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강인과 성민은 향후 별도의 개인 활동으로 인사드릴 계획입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현재 슈퍼주니어의 명확한 컴백 시기는 조율 중에 있으나, 모든 멤버가 국방의 의무를 마친 후 오랜만의 정규 앨범인 만큼,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리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멤버 규현의 전역으로 슈퍼주니어는 무려 9년 만에 멤버 전원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다. 올 하반기 완전체 준비를 앞두고 있다.

→이하 슈퍼주니어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Label SJ 입니다.

올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앨범은 멤버들과의 논의 끝에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시원, 은혁, 동해, 려욱, 규현 9인이 참여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팀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강인과 성민은 향후 별도의 개인 활동으로 인사드릴 계획입니다.

현재 슈퍼주니어의 명확한 컴백 시기는 조율 중에 있으나, 모든 멤버가 국방의 의무를 마친 후 오랜만의 정규 앨범인 만큼,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