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라이프

'올리브마켓 시즌1' 오프라인 이벤트 누적 방문객 3만명 성원 속 성료

  • 김주원 기자
  • 2019-06-06 09:06:47
  • 라이프
No.1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가 선보인 ‘올리브마켓 시즌1’ 오프라인 이벤트(이하 ‘올리브마켓 시즌1’)이 5일간 누적 방문객 3만명의 성원 속 성료됐다.

'올리브마켓 시즌1' 오프라인 이벤트 누적 방문객 3만명 성원 속 성료
사진=올리브마켓 시즌1

지난 5월 29일(수)부터 6월 2일(일)까지 5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개최된 ‘올리브마켓 시즌1’은 푸드&라이프스타일을리딩하는 올리브의 감각적인 큐레이션을 확인할 수 있는 ‘푸드&리빙 큐레이션 마켓’이라는 평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5일간 ‘올리브마켓시즌1’에 방문한 약 3만명의 고객들은 핫한 브랜드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체험하며 흥미롭게 행사를 즐겼다.

‘올리브마켓 시즌1’은 푸드와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풍성한 브랜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오덴세, 프리츠한센 등 평소 고객들이 위시리스트로 꼽았던 워너비 브랜드들은 물론, 메종드율, 앙앙베이비, 제니퍼룸 등 SNS에서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기 아이템과 트렌디한 푸드&라이프스타일 제품 등 100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브랜드 상품이 총출동 한 것. 고객들은 “수 많은 인기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나 한정판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니 놀랍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29일(수)에는 방송인 김나영과 아파트멘터리 대표 윤소연과 함께하는 CJmall 앱모바일라이브 ‘쇼크라이브’의공개 방송이 진행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장에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완성한 쇼크라이브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나영은 탐나는 라이프 레시피 프로그램 올리브 ‘마음에들어’의 현장 녹화도 진행했다. 온스타일에서 12일(수) 저녁 8시 50분, 올리브에서 12일(수) 밤 24시 방송되는 ‘마음에 들어’를 통해 김나영 마음에쏙 든 ‘올리브마켓 시즌1’의 잇템들을 살펴보고 즐거웠던 당시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대국민 장바구니 구세주 프로그램 올리브 ‘장보고’의 리미티드 에코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 LIVE를 넘나드는 옴니쇼핑의 경험까지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선사했다.

CJ ENM 관계자는 “‘올리브마켓 시즌1’은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의 감성으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소개하는 쇼핑 이벤트로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수많은쇼핑 선택지 사이에서 나만의 취향을 발견하고 가심비 높은 쇼핑을 만끽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마켓 시즌1’이 제공한 특별한 쇼핑 경험은 CJ오쇼핑과 연계한 ‘올리브마켓’ 편집샵을 통해 CJmall에서 계속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