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바캉스 세일을 진행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8일 무신사에 따르면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남녀 수영복을 비롯해 래시가드, 여행용 가방과 다양한 스타일의 샌들, 모자, 선글라스 등 바캉스 용품과 액세서리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무신사 바캉스 세일’이 시작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달 3일까지 15일간 진행된다. 무신사를 대표하는 142개 브랜드, 총 4,936개의 인기 바캉스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해 눈길을 끈다.
특히 ‘브랜드 릴레이 특가’는 무신사 주요 브랜드들이 4~5일동안 릴레이 방식으로 바캉스를 대표하는 인기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행사다. 헤드, 커버낫, 아디다스, 리복, 버켄스탁, 데이즈 데이즈 등이 참여한다. 이외에도 수영복·래쉬가드·샌들·선글라스와 여행용 캐리어 등 여름 바캉스 필수 아이템들을 카테고리별로 세분화해 구매 편의성을 높인 것을 특징이다. 전 회원에게 특별 할인 쿠폰 7%도 발급한다.
뿐만 아니라 무신사 대표 특가 행사로 자리한 ‘랜덤 쿠폰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시간대별로 공개되는 퀴즈 정답을 맞추면 된다. 18일과 24일 두 차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4시간 간격으로 총 4회 실시한다. 동시에 ‘한정 수량 특가’ 행사도 진행해 최대 85% 할인된 바캉스 필수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관련기사
무신사는 이와 함께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유쾌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무신사에서 바캉스 보물 찾기‘는 바캉스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상품(보물)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선택하고 댓글을 남기고 참여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1등(1명)은 제주도 왕복 항공권, 히든클리프 호텔 숙박권과 당첨자가 선택한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2등(5명)에게는 선택한 상품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무신사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성으로 짜보는 바캉스 PLAN’ 이벤트도 펼친다. 본인 이름 초성을 활용해 재미있게 바캉스 계획을 세워보는 참여 행사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바캉스 세일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