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8월 7일 개봉 확정

전 세계 52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흥행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속편이자 올 여름 극장가를 강타할 버드벤처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이 오는 8월 7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독보적인 귀여움으로 중무장한 케미 폭발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원제: THE ANGRY BIRDS MOVIE 2, 감독: 서럽 밴 오먼, 주연: 제이슨 서디키스, 조시 게드, 대니 맥브라이드, 피터 딘클리지, 아콰피나,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사진=소니 픽쳐스




오는 8월 7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이 시원한 해변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귀여운 매력이 담긴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은 버드 아일랜드의 악동 히어로 레드와 친구들이 어제의 적이었던 피그들과 함께 독수리 왕국의 공격에 맞서 아슬아슬한 팀플레이를 펼치는 코믹 어드벤처다. 공개된 2차 포스터는 파란 하늘과 한눈에 봐도 시원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버드 아일랜드와 피그 아일랜드의 매력만점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누군가를 염탐하는 듯 거대한 탑을 쌓은 가운데 저마다 생동감 넘치는 포즈와 코믹한 표정들이 더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버드 아일랜드의 악동 히어로 ‘레드’ 부터 눈 깜짝할 새 ‘척’, 움직이는 시한폭탄 ‘밤’, 지니어스 새 ‘실버’까지 버드 아일랜드의 친구들과, 이들을 괴롭히던 피그 아일랜드의 식신돼마왕 ‘레너드’를 비롯하여 브레인 피그 ‘게리’, 틴 피그 ‘코트니’ 등 피그들이 탑을 쌓은 비주얼 옆으로 “어제는 적! 오늘은 친구? 아슬아슬한 팀플레이가 시작된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이들이 펼칠 좌충우돌 팀워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탑의 맨 아래를 지탱하고 있는 아기새들이 새침한 표정으로 독보적인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이번에도 남다른 존재감의 씬스틸러로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다. 또한 레너드가 들고 있는 망원경 너머로 공공의 적인 독수리 왕국의 예민 보스 ‘제타’의 모습도 드러나, 어제의 적이었던 새들과 돼지들이 힘을 합치게 된 계기는 무엇인지, 독수리 왕국의 침공에 맞서는 이들 앞에 어떤 모험이 펼쳐질 지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은 2016년 전 세계 52개국 박스오피스 1위 흥행 기록을 세운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속편이다. 특히 전편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부터 시원한 볼거리, 개성만점의 캐릭터들이 펼치는 유쾌한 유머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올 여름 놓쳐선 안될 애니메이션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슈퍼배드>, <드래곤 길들이기 2>, <아이스 에이지> 등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흥행작들의 제작을 맡은 실력파 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하였고, <겨울왕국>에서 ‘올라프’ 역으로 사랑을 받은 배우 조시 게드와 함께 <쿵푸팬더>, <인사이드 아웃> 등 각종 애니메이션에서 활약한 배우들이 더빙 캐스트로 총출동해 영화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은 오는 8월 7일 국내 개봉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