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TV 웹예능방송 ‘공원소녀의 쉿크릿’에서 공원소녀의 멤버 민주가 자신만의 여름철 바디 케어 쉿크릿을 공개해 화제다.
11일 방영된 ‘공원소녀의 쉿크릿’에서 공원소녀 민주는 피부를 윤기나게 가꿔주는 바디젤 제품으로 류스파 바디 내추럴 젤을 소개했다. 노출이 많은 계절인만큼 바디 케어를 빼놓을 수 없는데 이 제품은 특히 노폐물이 많이 쌓여 거칠어진 피부에 효과적인 히비스커스, 아르니카. 장미꽃의 3가지 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미꽃추출물은 수렴효과가 있어 지친 피부에 휴식효과를 주고 입자가 고운 해양심층솔트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각질을 자극없이 부드럽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는 홈스파 케어를 통한 피부 스트레스 해소와 은은한 장미오일 향으로 기분까지 힐링되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바디 각질케어에 이어 소개된 치노시오야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밀크는 각질관리 이후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지켜주는 바디로션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해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졌으며 수분보유력이 높은 녹차씨오일이 함유되어 보다 더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쑥잎추출물까지 함유되어 있어 바디트러블로 고민인 이들이 사용해도 좋은 제품으로 추천했다.
네이버TV 공원소녀의 쉿크릿에 소개된 여름 바디케어 제품은 치노시오야 공식 온라인몰에서 더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