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프로듀스 X 101' 3차 순위 발표식..파이널 진출자 가린다

  • 김주희 기자
  • 2019-07-12 14:14:12
  • 가요
Mnet ‘프로듀스X101’의 파이널 무대에 진출할 연습생이 가려진다.

'프로듀스 X 101' 3차 순위 발표식..파이널 진출자 가린다
사진=Mnet

오늘 방송에서는 대망의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 오를 연습생을 가리는 3차 순위 발표식이 진행된다. 데뷔의 꿈을 바로 눈 앞에 두고 있는 만큼 연습생들의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할 전망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피라미드 모양의 세트 위에 스물 한 개의 의자가 놓여있는 것을 보고 “21명까지 사는 건가?”, “그럼 X가 없는 건가?”, “X까지 22명일 것 같아”라며 저마다 몇 명이 생존할지 추측해보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담겼다.

사회를 맡은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동욱은 “제가 지금 큐카드를 보고 진짜 놀랐다. 이런 적은 처음인 것 같다”며 무언가 큰 변화를 예고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 순위 발표를 지켜보던 연습생들이 예상치 못한 순위 변동에 깜짝 놀라는 모습도 포착돼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3차 순위 발표식에서 순위가 요동친 상황. 어떤 연습생들이 파이널 생방송 진출 티켓을 손에 쥐게 될지, 지난 콘셉트 평가 베네핏의 영향으로 새로운 1등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어느덧 3차 순위 발표식과 파이널 미션만을 남겨두고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한 Mnet ‘프로듀스 X 101’ 11회는 오늘(12일, 금)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