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닥터탐정' 정강희, 극 활력 불어넣는 '신스틸러' 신흥 강자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에서 팀 내 든든한 버팀목으로 활약 중인 ’하팀장‘ 역의 정강희가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닥터탐정‘의 신스틸러로 등극했다.

사진=SBS ‘닥터탐정’




지난 7일과 8일 방송된 SBS ‘닥터탐정’(극본 송윤희, 연출 박준우) 7-8회에서는 정강희의 매력이 본격적으로 드러나는 순간이었다.

극 중 함께 일하는 석진이(후지이미나 분)를 보고 심쿵한 정강희는 자신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석진에게 “오빠, 안과에 가야될 것 같다. 너 말곤 이 세상이 흑백으로 보인다”며 감정을 드러냈지만 이는 결국 꿈으로 밝혀져 큰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꿈에서 깬 정강희는 흥건이 젖어있는 자신의 겨땀을 보고 “장마가 여기 내렸네~”라고 말하며 웃음 폭탄을 선사, ’닥터탐정‘의 신스틸러로 제대로 활약 중이다.

또한 정강희는 유쾌하고 귀여운 모습과 더불어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려는 UDC 내 화학물질팀장의 진중한 면모도 보이고 있어 로맨스면 로맨스, 추리물이면 추리물 등 상황에 따라 어떤 연기든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8일 방송에서 정강희는 공장에 진입하려는 도중은(박진희 분), 허민기(봉태규 분)와 함께 직원들과 경찰들로부터 제재를 당하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다.

한편 산업 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메디컬 수사극 ’닥터탐정‘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