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너는 내 운명' 결혼 6개월 동안 신동미를 속인 허규의 거짓말은?

  • 최재경 기자
  • 2019-08-12 07:10:30
  • 시황
12일(월)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신동미♥허규 부부의 달콤살벌한 듀엣송이 최초 공개된다.

'너는 내 운명' 결혼 6개월 동안 신동미를 속인 허규의 거짓말은?
/사진=SBS_너는 내 운명

지난 방송에서 신동미, 허규 부부는 신동미를 위한 노래를 만들기 위한 음악 여행을 떠났다. 이들은 직접 쓴 가사에 맞춰 현장에서 데모 녹음까지 진행했다. 이에 신동미의 러블리한 음색에 부부의 하모니가 더해진 신규부부의 첫 듀엣곡 ‘살쾡이와 크랩’이 완성됐다. 스튜디오에서 노래를 처음 들은 MC들도 “노래 좋다. 중독성이 있다”라며 그 자리에서 노래를 따라 불렀다고.

이후 신규부부는 음악 여행을 다니던 중 다양한 공연과 함께 치맥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찾게 됐다. ’흥부자‘ 포스로 축제를 즐기던 신규 부부는 축제 현장을 벗어난 이후에도 이동식 ’신규주점‘을 열어 여름밤 흥파티를 이어나갔다.

한편, 이날 허규는 “결혼 후 하고 싶었는데 나 때문에 못한 게 있냐?”는 신동미의 질문에 뜻밖의 소원을 고백했고, 이에 신동미는 또다시 ‘신정색’으로 돌변했다. 신동미는 “결혼 후에도 6개월 동안 나를 속이지 않았냐”라며 신혼 초의 사연을 공개했다. 과연 무려 6개월 동안 신동미를 속인 허규의 거짓말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격태격 음악여행 끝에 완성된 신규부부의 달콤살벌 듀엣송은 12일(월)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