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박형수, ‘사랑의 불시착’ 출연 확정

  • 최재경 기자
  • 2019-08-15 06:24:32
  • TV·방송
배우 박형수가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에 출연을 확정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공식] 박형수, ‘사랑의 불시착’ 출연 확정
/사진=프레인TPC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굿 와이프’,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연출한 이정효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박형수는 극 중 윤세리의 작은 오빠 ‘윤세형’ 역을 맡아 손예진과 호흡을 맞춘다. 출연한 작품마다 놀라운 캐릭터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어낸 박형수는 이번 작품에서는 재벌 3세로 분해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예정이다.

박형수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이어, ‘멜로가 체질’, ‘사랑의 불시착’ 등 연이어 화제작에 합류하며 대세 배우로 도약하고 있다. 박형수는 드라마뿐 아니라 영화 ‘킹메이커: 선거판의 여우’와 ‘입술은 안돼요’(가제)까지 충무로의 기대작에도 잇따라 참여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게 됐다.

그동안 박형수는 영화 ‘스윙키즈’, ‘원라인’, ‘공조’, ‘몸 값’,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옥란면옥’ 등 다수의 작품에서 현실적이고 섬세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올해, 각기 결이 다른 작품들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 발산을 예고한 박형수에게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tvN ‘사랑의 불시착’은 하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