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미운 우리 새끼' 이동우 딸 ‘지우’의 버킷리스트 여행 공개

  • 최재경 기자
  • 2019-09-08 07:30:40
  • TV·방송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박수홍이 절친 이동우, 김경식 패밀리와 함께 ‘피지’로 여행을 떠나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미운 우리 새끼' 이동우 딸 ‘지우’의 버킷리스트 여행 공개
/사진=SBS_미운 우리 새끼

녹화 날, 낯선 아이와 비행기에 앉아 여행을 떠나는 박수홍의 모습이 공개돼 母벤져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수홍이 절친 이동우의 딸 지우의 ‘버킷리스트’ 를 이뤄주기 위해 이동우&김경식의 아이들과 환성의 섬 ‘피지’ 로 여행을 떠난 것.

특히, 동우에게 ‘피지’는 신혼 여행 장소로, 20년 후 가족들과 다시 오자고 약속했던 특별한 장소라 더욱 의미가 깊었다. 추억이 깃든 장소 ‘피지’ 에서 이번엔 아내가 아닌 딸 지우가 동우를 살뜰히 챙겨 스튜디오는 또 한 번 감동에 휩싸였다. 지우가 동우에게 피지의 아름다운 자연을 설명해주며 아빠의 눈이 되어주는 모습을 보며, 母벤져스는 “예쁘고 기특하다”, “정말 든든하겠다!” 라며 폭풍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

그런데, 이 와중에 알콩달콩한 동우 부녀를 질투하는 한 사람이 있었다. 바로 두 가족들 사이에 혼자 낀 박수홍! 이에 수홍의 어머니는 “우리 아들만 쓸쓸해 보이네... 왜 결혼을 안 하는 걸까”라며 복장이 터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앞이 보이지 않는 이동우가 인간 승리에 가까운 ‘감동의 도전기’ 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박수홍을 울컥하게 한 동우의 사연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수홍 가이드의 ‘피지’ 투어는 오늘 8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