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두번할까요' 권상우, 생활밀착형 코믹연기의 지존..'강력한 웃음 선사' 예정

  • 김주희 기자
  • 2019-09-09 08:03:30
  • 영화
대체불가 코믹 캐릭터를 구축한 배우 권상우가 오는 10월 개봉하는 <두번할까요>에서 자유로운 싱글을 꿈꾸는 ‘현우’ 역할을 맡아 더욱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번할까요' 권상우, 생활밀착형 코믹연기의 지존..'강력한 웃음 선사' 예정
사진=리틀빅픽처스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말죽거리 잔혹사>, <청춘만화>부터 드라마 [천국의 계단], [야왕], [추리의 여왕]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매 작품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해온 권상우. 최근 영화 <탐정: 리턴즈>로 재미와 흥행을 모두 잡으며 코미디 장르까지 완전히 섭렵한 그가 <두번할까요>의에서 꿈꿔왔던 싱글라이프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뒤끝 작렬, 짠내 폭발의 캐릭터 ‘현우’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 로맨스. 골 때리는 이혼식으로 꿈꿔왔던 자유를 찾은 ‘현우’를 연기한 권상우는 “프리덤~!!”을 외치며 제대로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하이텐션 코믹 연기부터 전 와이프 앞에만 서면 왠지 찌질해지는 생활밀착형 연기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열일하는 외모, 훈훈한 비주얼과 다르게 망가지는 모습마저 열정 넘치는 그의 코믹 연기는 시종일관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층 깊어진 연기력과 더욱 강력해진 코믹 DNA를 장착한 그가 엑스와이프와 친구가 사랑에 빠진 기막힌 상황 속에서 과연 자신이 꿈꿔온 싱글라이프를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이정현, 이종혁과 함께 선사할 환장의 케미스트리 또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모두가 한번쯤 꿈꿔봤을 ‘싱글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신선한 재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킬 영화 <두번할까요>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