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붕붕마블’ 손호준 첫 단독 예능...현실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예측불허의 로드트립

  • 최재경 기자
  • 2019-09-12 01:40:28
  • TV·방송
tvN D가 오는 17일(화), 새로운 예능 디지털 콘텐츠 ‘붕붕마블’을 선보인다.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한 tvN D ‘붕붕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오늘의 일정을 결정하는 신개념 랜덤 자동차 여행 예능 콘텐츠. 보드게임의 실사화 버전으로, 앞으로 내다볼 수 없는 예측불허의 무계획 여행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붕붕마블’ 손호준 첫 단독 예능...현실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예측불허의 로드트립
/사진=tvN D_붕붕마블

특히 tvN D ‘붕붕마블’에는 배우 손호준이 실제 자신의 동갑 친구들과 함께 출연을 확정지었다. 손호준의 과거부터 현재의 모습까지 다 아는 이들과 있을 때만이 나올 수 있는 손호준의 매력이 한껏 폭발할 전망. 고향인 전라도로 떠나 전라도의 랜드마크, 로컬체험, 맛을 즐기는 이들의 실친 케미가 현실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tvN D ‘붕붕마블’의 기획과 연출을 담당한 연유진PD는 “’30대 중반의 남자들이 술 마시는 것 외에 재미있는 것은 없을까”라는 생각에서 출발했다”며 “편한 사람들과 익숙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 예측불허의 게임을 하는 모습이 잊고 있던 모험의 설렘과 현실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tvN D ‘붕붕마블’은 오는 17일(화) 저녁 7시 tvN D ENT.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차례로 릴리즈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