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틴(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은 19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타이틀곡 ‘책임져요’로 데뷔 무대를 펼친다.
지난 18일 발매된 틴틴의 ‘베리, 온 탑’은 틴틴만의 싱그러운 감성과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앨범이다. ‘마지막에 가장 좋은 것을 더한다’는 뜻의 영어 표현 ‘체리 온 탑(Cherry on top)’을 인용한 타이틀로,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틴틴의 당찬 포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타이틀곡 ‘책임져요’는 소년들의 청량한 고백이 담긴 댄스곡으로, 귀여운 투정처럼 들리지만 어리게만 보지 말라는 멤버들의 진심 어린 가사가 인상적이다. 세 멤버의 개성 뚜렷한 보이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댄서블한 비트가 만나 경쾌함을 배가시켰다.
관련기사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은 지난 7월 종영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서 막내 라인으로 연습생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방송 이후 꾸준한 관심으로 깜짝 결성된 유닛 그룹 TEEN TEEN(틴틴)은 10대를 뜻하는 TEENAGER(틴에이저)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 TEEN POP(틴 팝)에서 따온 ‘TEEN’으로부터 시작, “10대 취향의 팝 뮤직을 하는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뜻한다.
한편, 앨범 발매와 함께 팬 쇼케이스를 성대하게 마친 틴틴의 음악 방송 첫 데뷔 무대는 오늘(19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