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버티고' 천우희X전계수 감독의 고공 감성 무비..메인 예고편 공개

  • 김주희 기자
  • 2019-09-20 01:33:01
  • 영화
천우희와 전계수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고공 감성 무비 <버티고>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버티고' 천우희X전계수 감독의 고공 감성 무비..메인 예고편 공개
사진=트리플픽쳐스

오는 10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버티고>는 현기증 나는 일상, 고층빌딩 사무실에서 위태롭게 버티던 ‘서영’(천우희)이 창 밖의 로프공과 마주하게 되는 아찔한 고공 감성 무비. 어제 진행한 제작보고회 후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버티고>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그 열기에 불을 짚이고 있다.

1차 예고편이 <버티고>만의 아름다운 비주얼과 감성을 보여줬다면 이번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들의 상황을 전달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속수무책으로 흔들리던 일상 속 유일한 희망이었던 사랑마저 잃게 된 천우희에게 새롭게 찾아온 위로를 압축적으로 담아냈다. 사랑했던 연인 유태오가 떠나는 모습과 함께 “왜 나였어요? 왜 하필…” 이라는 대사는 보는 이들까지 마음을 울리며 그녀에게 공감하게 한다. 이어 ‘몹시 흔들렸던 오늘’ 이라는 카피 등장과, 동시에 로프공으로 나오는 정재광의 모습은 새로운 분위기를 안겨주며 시선을 끈다. 그의 존재는 영화 속 고소공포증을 느끼는 천우희와는 상반되는 상징으로 둘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웰메이드 고공 감성 무비 <버티고>는 오는 10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