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 전문 교육의 모태 경록은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IT학습센터’와 ‘교재E북’을 자사 공인중개사 패키지 수강생에게 무료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경록은 62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부동산 교육기관으로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부동산 전문 교육을 실시하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과정 등 부동산 자격제도 형성에 기여해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 불리고 있다.
특히 해당 교육기관의 공인중개사 ‘IT학습센터’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정답률 높은 문제들이 AI를 통해 랜덤으로 출제되는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한다. 수험생은 이 모의고사를 풀며 합격 여부 예측은 물론 실전 감각을 익히고 다양한 문제 유형을 해결하는 노하우도 습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IT학습센터 이용 시 학습모드까지 무제한 지원받게 된다. 경록 IT학습센터 학습모드는 학습자가 자신의 세부적인 학습 취약점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이를 활용해 자신의 취약한 부분들을 집중적으로 학습해 보완하면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교재E북’은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경록 공인중개사 교재를 스마트폰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반복학습할 수 있게끔 제작됐다. 스마트폰으로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멀티강좌’와 함께 공부하면 더욱 완성도 높은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경록은 자사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의 독보적인 정답률과 관련 예시들을 공개하고 있다. 또한 이를 확인한 회원들에게 자사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이미 85%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할인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는 할인포인트를 증정하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