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영화
'퍼펙트맨'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실시, 퍼펙트한 상금을 내건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 설경구, 조진웅의 환장 케미로 개봉 전부터 입소문 흥행을 예고하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이 토스 행운퀴즈와 퍼펙트한 상금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사진=(주)쇼박스




오는 10월 2일(수) 개봉을 앞둔 영화 <퍼펙트맨>이 역대급 상금을 내건 퀴즈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끈다. 바로 오늘 단 하루, 금융서비스 앱 토스 행운퀴즈를 통해 영화와 관련된 퀴즈 문항을 출제할 예정이다. 영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전국 5만 명 대규모 시사회를 통해 개봉 전부터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 흥행을 예고하는 <퍼펙트맨>은 설경구, 조진웅, 진선규 등 베테랑 배우들이 선사하는 유쾌한 단짠 코미디 영화로 배우들의 연기력과 케미, 코미디 장르에 대한 만족감을 200% 채워줄 작품이다.

오늘(25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이번 퀴즈 이벤트는 질문 속 빈칸을 채우면 상금이 쏟아지는 형식으로 영화 <퍼펙트맨>의 재미요소와 기대 포인트를 예비 관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토스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히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네이버에서 ‘퍼펙트맨’을 검색한 후 영화정보를 확인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어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베테랑 배우들의 연기력과 유쾌한 케미로 10월 극장가의 입소문 흥행을 예고하며 화제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