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퍼펙트맨'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실시, 퍼펙트한 상금을 내건 이벤트

  • 김주원 기자
  • 2019-09-25 09:00:23
  • 영화
대한민국 대표 설경구, 조진웅의 환장 케미로 개봉 전부터 입소문 흥행을 예고하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이 토스 행운퀴즈와 퍼펙트한 상금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퍼펙트맨'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실시, 퍼펙트한 상금을 내건 이벤트
사진=(주)쇼박스

오는 10월 2일(수) 개봉을 앞둔 영화 <퍼펙트맨>이 역대급 상금을 내건 퀴즈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끈다. 바로 오늘 단 하루, 금융서비스 앱 토스 행운퀴즈를 통해 영화와 관련된 퀴즈 문항을 출제할 예정이다. 영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전국 5만 명 대규모 시사회를 통해 개봉 전부터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 흥행을 예고하는 <퍼펙트맨>은 설경구, 조진웅, 진선규 등 베테랑 배우들이 선사하는 유쾌한 단짠 코미디 영화로 배우들의 연기력과 케미, 코미디 장르에 대한 만족감을 200% 채워줄 작품이다.

오늘(25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이번 퀴즈 이벤트는 질문 속 빈칸을 채우면 상금이 쏟아지는 형식으로 영화 <퍼펙트맨>의 재미요소와 기대 포인트를 예비 관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토스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히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네이버에서 ‘퍼펙트맨’을 검색한 후 영화정보를 확인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어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베테랑 배우들의 연기력과 유쾌한 케미로 10월 극장가의 입소문 흥행을 예고하며 화제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