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자연스럽게' 김종민&강남, ‘자연인’ 등극...약초 캐기 전쟁 "심봤다"

  • 최재경 기자
  • 2019-10-17 02:15:47
  • TV·방송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의 현천마을 입주자 김종민과 ‘새신랑 게스트’ 강남이 약초 캐기 도전으로 ‘자연인’ 등극을 예고했다.

'자연스럽게' 김종민&강남, ‘자연인’ 등극...약초 캐기 전쟁 '심봤다'
/사진=MBN_자연스럽게

19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평소 시골 생활을 동경한다며 ‘양봉’과 ‘약초 캐기’를 로망으로 꼽았던 김종민이 강남과 함께 등에 보따리를 메고 산을 오른다. 길도 없는 험악한 산 길을 나무 지팡이에 의지해 올라가던 김종민과 강남은 ‘도시 남자’에서 MBN의 대표 인기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의 주인공이 된 듯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김종민은 “길을 찾을 수가 없는데, 이거?”라며 난감해 했고 숨을 헉헉대던 강남은 “이 정도면 ‘나는 자연인이다’ 같다. 윤택 형이 와야 하는 것 아니냐”고 말했다. 이에 김종민은 “말 조심해야 돼. 말만 하면 다 이뤄지니까…내가 약초 캐자고 말을 잘못해 가지고…”라며 ‘후회막심’의 심경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던 중 이들은 무언가를 발견하고 신이 난 듯 “심봤다!”를 외쳤다. 정체불명의 약초를 보고 김종민은 “대박…이게 그 비싼, 그거예요?”라고 흥분에 가득 찼고, 강남은 “우와와와”를 연발해 이들이 찾은 수확이 과연 무엇인지를 궁금하게 했다.

‘도시 남자’ 김종민과 강남이 ‘자연인’으로 180도 변신, 심마니 체험에 제대로 나설 MBN ‘자연스럽게’ 12회는 19일 방송된다.

MBN ‘자연스럽게’는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빈 집이 늘어 가는 시골 마을에 새로운 이웃으로 입주, 평화롭지만 설레는 휘게 라이프를 선사하는 소확행 힐링 예능이다. 이번 주 토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