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빅톤, '그리운 밤' MV 티저 공개...느와르 영화 같은 강렬함

  • 최재경 기자
  • 2019-10-31 01:50:54
  • 가요
그룹 빅톤(VICTON)이 한 편의 청춘 영화같은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빅톤, '그리운 밤' MV 티저 공개...느와르 영화 같은 강렬함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0시 빅톤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미니 5집 ‘nostalgia(노스텔지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그리운 밤’의 사운드가 흘러나오며, 차가운 도시의 밤 외로운 멤버들의 모습과 따뜻한 분위기 속 밝고 행복했던 멤버들의 시간이 교차되며 아련함을 자아냈다.

청춘 영화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티저가 아련함을 선사하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뮤직비디오 전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워너원, 슈퍼주니어 등과 작업한 픽셀제로 스튜디오의 송은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지나간 사랑과 사람에 대한 그리운 마음을 담은 타이틀곡 ‘그리운 밤’의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빅톤은 오는 11월 4일 미니 5집 ‘nostalgia’으로 돌아온다. 이번 컴백은 1년 5개월여 만의 공백기를 끝에, 한승우를 제외한 첫 6인 체제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로듀스X101’ 이후 재조명 받고 있는 그룹 빅톤은 최근 국내외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팬미팅, 광고, 화보 등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는 등 급격한 상승세를 이루고 있다. 대세 그룹 반열에 오르고 있는 빅톤이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