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눈의 여왕4' 12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역대급 스케일 예고

극장가 흥행불패 신화를 쌓아온 겨울방학 시그니처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이 새로운 작품으로 국내 관객들을 찾는다. 바로, 시리즈 4번째 작품 <눈의 여왕4>가 오는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 것.

사진=LINE FRIENDS/NEW




지난 1845년 발표 이후 170여 년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 한스 안데르센(Hans Christian Andersen)의 창작동화 [눈의 여왕]을 모티브로, 지난 2013년 첫 개봉한 영화 <눈의 여왕>부터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 그리고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까지 매 작품 신나는 모험과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로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겨울방학 대표 흥행 시리즈로 자리 잡은 <눈의 여왕>이 4번째 작품 <눈의 여왕4>로 오는 12월 국내 관객들을 다시 찾는다.

새롭게 선보일 이번 <눈의 여왕4>는 기존 작품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법사, 트롤, 해적들뿐만 아니라 과학만을 신봉하는 ‘해럴드 왕’과 그의 아들 ‘앤더스’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과학의 힘에 의해 미러랜드에 갇혀버린 마법사들을 구출하기 위한 용감한 소녀 ‘겔다’와 친구들의 합동 작전을 그릴 예정이다. 또한, <미녀와 야수>, <슈렉>, <토이 스토리>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애니메이션의 거장 ‘로버트 렌스’ 감독과 전작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의 연출을 맡았던 ‘알렉세이 트시칠린’ 감독이 의기투합해 이제껏 볼 수 없던 다채로운 볼거리와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역대 시리즈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할 전망이다.

한편,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이번 티저 포스터는 ‘눈의 여왕’의 성으로 향하는 비행선의 모습과 거대한 푸른 달이 신비로움을 더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떠나자! 미러랜드로!’라는 카피는 새로운 배경에서 펼쳐질 <눈의 여왕4> 스토리와 역대급 스케일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올겨울 최강 판타지 매직 블록버스터의 출항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겨울방학 시그니처 애니메이션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한 영화 <눈의 여왕4>는 오는 12월,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