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런닝맨' 홍현희, 결혼 전 제이슨과 2주간 스페인 여행...관광을 못한 이유는?
3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개그우먼 홍현희의 스페인 여행기가 공개된다.

/사진=SBS_런닝맨




최근 진행된 녹화에 게스트로 등장한 홍현희는 평소 절친인 양세찬 뿐만 아니라 ‘런닝맨’ 멤버 모두에게 반가움을 표하며 유쾌하게 등장했다. 홍현희는 이날 대세 개그우먼다운 맹활약을 선보이며 현장을 연신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특히, 남편 제이슨과의 연애시절 여행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홍현희는 연애 시절 제이슨과의 스페인 에피소드를 공개하면서 ”연애 시절, 제이슨과 2주간 스페인 여행을 다녀왔다. 그땐 스케줄도 많이 없으니 장기간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홍현희는 ”하지만 막상 관광을 하나도 못했다“고 이야기 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고 ”왜 관광을 하지 못했냐“는 멤버들의 물음에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느라 숙소를 벗어날 시간이 없었다“는 솔직한 토크로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또한, 이날 레이스에는 홍현희 뿐만 아니라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영화 ‘곤지암’ 등에 출연하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박지현도 함께 해 의외의 예능감을 선보였다.



홍현희와 박지현이 함께 한 ‘런닝맨’은 3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