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나를 찾아줘' 궁금증 증폭시키는 캐릭터 예고편 최초 공개

  • 김주희 기자
  • 2019-11-06 01:20:01
  • 영화
제44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이자 이영애의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가 강렬한 캐릭터와 한치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를 담아낸 캐릭터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나를 찾아줘' 궁금증 증폭시키는 캐릭터 예고편 최초 공개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은 6년 전 잃어버린 아이를 봤다는 의문의 전화를 받고 낯선 곳으로 향하는 ‘정연’의 모습으로 시작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아이를 찾으러 왔어요”라며 아이를 찾는 ‘정연’과 이를 경계하며 비슷한 아이를 본 적도 없다는 낯선 사람들. 그 속에서 곳곳에 발견되는 아이의 흔적에 아들 ‘윤수’가 이곳에 있음을 직감하는 ‘정연’의 모습은 ‘정연’ 앞에 펼쳐질 일촉즉발의 상황을 예고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정연’을 경계하는 인물 ‘홍경장’은 강렬한 존재감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서늘한 눈빛과 함께 “저 경찰인 건 아시죠”라며 쉽게 떠나지 않는 ‘정연’을 돌려보내려는 ‘홍경장’의 모습은 ‘정연’과 빚어낼 예측불가의 갈등 상황을 예고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전국 안 가본 곳 없이 아이를 찾아 헤매온 ‘정연’의 남편 ‘명국’은 “우리 윤수 잘 부탁해”라는 대사와 함께 아이를 찾겠다는 간절한 모습으로 몰입도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6년 전 사라진 아이. 그리고 낯선 사람들. 모두가 숨기고 있다”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숨 막히는 사건의 연속을 예고하는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한 <나를 찾아줘>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강렬한 여운으로 올 11월 극장가를 압도할 것이다.

실종된 아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팽팽한 긴장과 드라마틱한 전개에 깊은 내공과 실력을 지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나를 찾아줘>는 오는 11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