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심 스틸러’ 성훈이 지난 9일(토) 자카르타 Gandaria City Hall서 팬미팅을 개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 날 성훈은 객석에서 깜짝 등장해 시작부터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한 몸에 받았다. 또한 그는 공연 내내 팬들을 애정 어린 눈빛으로 팬들을 바라보는가 하면, 배우 성훈의 모습부터 흥이 폭발하는 로이방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인도네시아 팬들에게 쉴 틈 없는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이 진행되는 동안 성훈은 객석에서 나오는 반응도 꼼꼼하게 챙기는 것은 물론 팬들과 더 가까이 호흡하고자 객석으로 직접 찾아가기도 했다고.
근황 토크부터 디제잉 타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팬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성훈은 마무리로 팬사랑꾼 답게 관객들과의 포토타임까지 가지며 팬들의 마음을 녹아내리게 만들었다.
관련기사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 성훈은 “팬분들과 더 가까이서 만나고 호흡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제게 과분한 사랑을 주시는 팬분들에게 늘 감사한 마음 뿐”이라며 “앞으로는 더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성공적으로 자카르타 팬미팅을 마치며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만든 성훈은 현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세계 각지에서 팬미팅을 개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