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드림캐쳐 시연, 강렬 매력 빛나는 '블라인드 데이즈' 커버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11-15 13:05:18
  • 가요
드림캐쳐 시연의 ‘깜짝 선물’이 도착했다.

드림캐쳐 시연, 강렬 매력 빛나는 '블라인드 데이즈' 커버 공개
사진=드림캐쳐컴퍼니

드림캐쳐컴퍼니는 15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드림캐쳐 메인보컬 시연의 ‘블라인드 데이즈(Blind Days)’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시연은 특유의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목소리로 ‘블라인드 데이즈’를 열창하고 있다. 특히 드림캐쳐 활동으로 보여준 메탈록 사운드의 매력은 물론, ‘블라인드 데이즈’와 어우러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시연이 커버한 ‘블라인드 데이즈’는 드림캐쳐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 바로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을 컬래버레이션한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의 OST 넘버이기 때문. 이를 통해 드림캐쳐의 팬클럽 ‘InSomnia’는 물론 전 세계 게임 유저들 역시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팬들의 사랑 속에 ‘Raid of Dream’의 활동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여러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이번 스페셜 커버를 준비하게 됐다. 드림캐쳐와 ‘킹스레이드’의 여운을 즐기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많은 기쁨을 드렸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캐쳐는 현재 유럽 7개국 투어 콘서트 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잠시 휴식을 취하는 중이다. 이들은 12월 6일부터 15일까지 약 열흘 동안 미국 5개 도시를 순회하는 투어 콘서트 ‘Invitation from Nightmare City in USA’를 개최하고 팬들과의 만남을 더욱 넓혀갈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