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전국

LG 경북협의회 오페라 토스카 구미에서 무료 공연

  • 이현종 기자
  • 2019-11-18 10:17:35
  • 전국
경북 구미지역 LG자매사 (LG전자,LG디스플레이,LG이노텍, 팜한농)의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에서 주최하는 ‘LG와 함께하는 시민초청공연-오페라 토스카’ 가 오는 27일과 28일 구미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LG경북협의회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LG의 시민초청 오페라 공연이 높은 관심으로 모든 좌석 매진이라는 흥행에 힘입어 올해도 시민들의 문화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오페라의 거장으로 불리는 ‘지아코모 푸치니’의 대표적 명작인 오페라 ‘토스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페라 토스카는 성당에서 성화를 그리던 화가 ‘카바라도시’가 탈옥한 정치범 ‘안젤로티’를 숨겨주게 되면서 ‘카바라도시’의 연인이자 로마 최고의 유명 가수인 ‘토스카’까지 기구한 운명에 처하게 되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으로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 전개와 뛰어난 음악성으로 세계적으로 널리 사랑을 받고 있는 오페라 작품이다.

3회로 예정된 이번 공연은 27일 구미 LG 임직원 대상, 28일 오전에는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펼쳐지며, 오후 7시 30분에는 구미시민 대상으로 진행된다. 공연은 모두 무료이며, 3회차 시민초청 공연은 온라인 티켓 예매 오픈 당일 모두 매진 됐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LG 경북협의회 장기수 사무국장은 “토스카라는 좋은 작품을 구미시민과 함께해서 기쁘고 많은 관심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