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유의 집' AOA 찬미, 상상 초월하는 털털한 매력..민낯 대 공개

  • 김주희 기자
  • 2019-12-12 18:06:08
  • TV·방송
MBC ‘공유의 집’에서 그룹 AOA의 찬미가 상상을 초월하는 털털한 매력을 선보인다.

'공유의 집' AOA 찬미, 상상 초월하는 털털한 매력..민낯 대 공개
사진=MBC

오늘(12일) 밤 10시 5분 방송되는 ‘공유의 집’ 2부에서는 ‘공유의 집에서 아침을 맞은 출연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막내 찬미는 멤버들 중 제일 먼저 일어나 아침 준비를 시작하며 “막내가 제일 먼저 일어나 씻고, 다음 언니를 깨우고, 차례로 준비해야 한 명이라도 더 오래 잘 수 있다“며 걸그룹 숙소 경험에서 나온 공유 꿀팁을 공개했다.

이어, 찬미의 민낯과 충격적인 세안법이 공개된다. 찬미는 곧바로 화장실로 향하지 않고 침대에 앉은 상태에서 스킨 샘플 화장품들을 활용하여 세안과 화장을 동시에 하는 쿨내 나는(?) 세안법을 선보인 것. 찬미의 가식 없는 털털한 매력에 제작진도 흠뻑 빠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힌 찬미는 멈출 수 없는 식탐과 폭풍 먹방을 보여주며 솔직한 매력을 대방출했다. 명수는 “찬미 먹는 거보면 다이어트 하고 있는 게 아니”라고 디스해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시간 절약 끝판왕’의 모습을 보여주는 찬미의 쿨내 나는 아침 세안법 등 쉽게 볼 수 없는 걸그룹의 일상은 오늘(12일) 10시 5분 MBC ‘공유의 집’ 2회 방송에서 ‘공유’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