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밝으면 본격적으로 자녀 교육에 힘써야 한다. 특히 미취학 아동의 경우 초등학교 입학 전까지 대부분 집에서 홈스쿨링을 선택하는데, 꼼꼼한 입학준비와 7세 필수 공부 등으로 예비초등학생이 갖춰야 할 것들을 학습해야 한다.
그렇다면 초등학교 입학 준비를 확실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대부분 유아학습지나 스마트학습을 선호하는데, 최근 떠오르고 있는 스마트학습지의 경우 종이 학습지를 스마트기기에 담아 다양한 체험과 경험이 가능하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예비초등인강 ‘밀크티’가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미취학 아동들을 위한 10일 무료체험 및 입학 필수도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이벤트로 증정 중인 교재는 초등학교 국어와 수학과목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우등생키즈 예비 초1’이며, 이는 천재교육의 베스트셀러 ‘우등생’ 문제집의 예비초등생 교재다. 초등학교 1학년 교과서의 핵심 지문과 문제들을 수록해 학교공부 대비에 강하다.
이처럼 예비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무료체험 신청 시 입학 필수 교재 증정 외에도 다양한 초등학교 공부 콘텐츠를 누릴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했다.
특히 초등학교 1학년에게 꼭 필요한 한글공부, 수학공부, 구구단, 알림장 쓰기, 교과서 읽기 등의 기능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초등학교 입학 준비물로도 인기다.
그 밖에도 천재교육 밀크티초등은 교과서 기반학습을 기초로 하고 있어 따로 초등학원에 다닐 필요가 없다. 여기에 진단평가 집중훈련과 밀크T 선생님의 1대1 맞춤학습이 이뤄진다.
예비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T초등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2020년 초등학교 입학 예정자에 한해 무료체험만 해도 100% 교재 전원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 천재교육 밀크티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