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겨울철 감기·바이러스성 질환, ‘베베숲 핸드워시·손소독제’로 위생관리 하세요





동장군이 연일 위세를 떨치는 가운데 추운 날씨로 인해 감기, 바이러스성 폐렴, 장염 환자가 급증하며 건강 관리에 적색등이 켜졌다. 최근에는 원인불명의 중국 폐렴 의심 환자가 국내에서 처음 발견되면서 자녀를 둔 많은 부모들의 경각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면 면역체계가 무너지고 세균이나 바이러스 공격에 취약해지기 때문에 감기나 폐렴 등에 노출되기 쉽다. 따라서 예방주사를 접종하는 사람들도 많아졌지만 평소 손씻기를 철저히 하는 것이 미리 예방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이다.

이렇듯 개인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며 위생·청결 관련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의 온 가족 건강을 위한 ‘핸드워시’와 ‘손소독제’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패밀리용 ‘베베숲 핸드워시’는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미세먼지와 세균을 말끔히 씻어주며, 250ml 용량의 거품 타입으로 네이처 그린, 화이트 피치 두 가지 향으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키즈용 ‘아이캔 포밍 핸드워시’는 아이들 스스로 올바른 위생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트레이닝 제품으로 알코올, 파라벤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으며, 마찬가지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핸드워시다. 거품 타입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론향과 파우더향 두 가지로 구성됐다.

손을 청결히 씻은 후에는 손소독제를 사용하면 더욱 위생적인 손 관리가 가능하다.



베베숲 손소독제는 아기의 전염성 질환을 예방하고 온 가족 위생건강을 위해 출시한 겔타입의 손소독제로 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는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체에서 허가 받은 의약외품으로 손이나 피부의 유해세균에 대해 99.9%의 세균제거를 기대할 수 있으며, 보습을 돕는 자몽 추출물이 함유되어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베베숲 손소독제는 가정용 250ml와 산후조리원, 병원, 학교, 가정 등 공간에 비치해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500ml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겨울철마다 유행하는 감기 질환으로 인한 폐렴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저자극 베베숲 핸드워시와 손소독제를 통해 기본적인 손 위생관리에 유념한다면 겨울철 다양한 질환들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기 물티슈로 인지도 높은 베베숲은 아기피부연구소 자체 운영하며 설립 이래 줄곧 아기 피부에 안전하고 자극 없는 아기용품을 개발하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해오고 있다. 칸타월드패널로부터 2016~2018 3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았으며 물티슈 외에도 아기 엉덩이 크림인 ‘범범크림’, 핸드워시, 손소독제, 모기 기피제 등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을 개발하며 영유아 토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