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양준일 91.19' 생애 첫 팬미팅 현장 단독 공개, 양준일 폭풍 눈물
양준일이 팬들과의 감격적인 만남에 눈물을 흘렸다.





사진=JTBC


오늘(2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 2회에서는 양준일의 생애 첫 팬미팅 현장이 단독 공개된다.

팬들을 위해 귀국 후 쉴 새 없이 행사를 준비해온 양준일은 “과연 날 보러 오는 분들이 정말 계실까” 되뇌며 무대로 향했다. 그는 ‘판타지’ 노래 가사 중 ‘너를 보는 순간 판타지’를 외치며 28년 만에 팬들 앞에 섰고, 수천 명의 팬들은 떠나갈 듯한 환호와 함성으로 양준일을 반겼다.

이어 양준일은 ‘리베카’를 열창하며 본격적인 행사 시작을 알렸다. 팬들은 ‘떼창’으로 화답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양준일은 무대가 끝나고 팬들과 마주하자 끝내 눈물을 보였다. 그의 진심어린 눈물에 팬들 역시 눈물을 쏟았다는 후문.



양준일은 팬미팅 후 인터뷰를 통해 “여러분의 사랑은 내 상상보다 깊고 높다. 내가 가족들에게 해주지 못한 것들을 대한민국이 해주고 있다”며 그동안의 감사함을 전하며 못다 흘린 눈물을 쏟아냈다.

“이제는 헤어지지말자”며 28년 만에 뜨거운 재회를 한 양준일의 모습은 오늘(2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30 08:00:00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