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미스터 주’ 이성민-배정남, 28일 오늘 ‘컬투쇼’ 출연

  • 최주리 기자
  • 2020-01-28 08:59:36
  • 영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따뜻한 드라마로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주역인 배우 이성민, 배정남이 오늘(28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가족 관객들의 극찬을 끌어내고 있는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주연 배우 이성민과 배정남이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을 예고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미스터 주’ 이성민-배정남, 28일 오늘 ‘컬투쇼’ 출연

배우 이성민은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우연한 사고로 동물과 대화를 할 수 있게 된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로 변신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였고, 배우 배정남은 ‘주태주’를 잘 따르는 후배 요원이자 열정은 넘치지만 능력은 살짝 아쉬운 미운 우리 요원 ‘만식’으로 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 이렇게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선후배 사이로 함께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오늘 오후 2시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청취자들과 만남을 갖는다. 특히 영화 속에서 유쾌한 웃음을 담당하고 있는 케미를 선보이는 두 배우이니만큼,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영화 이야기는 물론이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감동 드라마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따뜻한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절찬 상영 중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