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김희철, 모모 열애 심경 "팬들 응원이 죄책감으로…"

  • 이혜리 기자
  • 2020-01-28 20:35:40
  • TV·방송
김희철, 모모 열애 심경 '팬들 응원이 죄책감으로…'
김희철/ ‘펫셔니스타 탱구’ 캡처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트와이스 모모와 열애를 인정한 후 심경을 고백했다.

김희철은 28일 공개된 네이버 V라이브 ‘펫셔니스타 탱구’에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김희철은 모모와의 공개 연애에 대해 “양측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다”면서 “그럼에도 많이 박수도 쳐주고 그래서 ‘내가 15년 연예 활동을 나쁘게 하지는 않았나 보다’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김희철은 “이슈가 생겼을 때 대중들도 그렇고 팬들도 속상하겠지만 ‘괜찮아. 우리 오빠 그동안 큰 사고 없이 해준 것만으로도 고맙다’라고 응원해주는 마음이 한편으로는 죄책감이 들었다”라고 말을 이었다.

김희철은 “내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낼 수 있는 그릇의 크기는 작은데, 이번에 일 있고 나서 너무 많은 분들이 그 이상의 사랑을 주니까 내가 담기가 미안했다. 나는 연예인의 깜냥이 안 될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김희철은 또한 열애 보도 직전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었던 사실도 털어놨다. 김희철은 “‘꽃잎’이라는 노래를 준비하고 있었다. 팬들이 내가 데뷔 초 당시 ‘꽃미남’으로 불리던 시절 팬들을 ‘꽃잎’이라고 불렀었다”고 밝혔다.

그는 열애가 공개된 이후 앨범 발표를 접었다면서 “오해가 될 만한 소지를 차단하고 싶었고 회사에도 솔로 앨범은 다음에 발표한다고 했다. 아쉽지만 옳은 선택인 것 같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2일 김희철과 모모의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만난 것으로 확인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혜리기자 hyeri@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