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1박 2일' 김선호, 소안도에서 슈퍼스타급 인기…'예뽀'의 활약 ♥

  • 안정은 기자
  • 2020-02-23 17:30:44
  • TV·방송
'1박 2일' 김선호, 소안도에서 슈퍼스타급 인기…'예뽀'의 활약 ♥
김선호의 팬미팅 현장이 되버린 소안도. /사진제공=KBS 2 ‘1박 2일 시즌4’

김선호가 소안도에서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입증한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12회 ‘완도 특집’에서는 소안도 특급 스타로 거듭난 김선호의 광대가 수직 상승한다.

1박2일 멤버들은 지난주에 이어 전남 완도에서 두 번째 보물찾기에 돌입한다. 넉넉한 인심과 뜻깊은 역사적 의미를 지닌 태극기의 섬 소안도에서는 지·덕·체의 조화를 요구하는 다양한 미션이 펼쳐져 모두의 혼을 쏙 빼놓는다.

또한 멤버들과 떨어져 소안도 곳곳을 돌아다니던 김선호는 자신을 둘러싼 주민들의 환호에 어쩔 줄 몰라 하며 아이돌급 인기를 누린다. 가는 곳마다 의외의 환영을 받은 그는 예능 대세로서의 면모를 뽐내며 순식간에 소안도를 팬 미팅의 장으로 만든다.

특히 그의 열렬한 소녀 팬이 등장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김선호를 찾기 위해 온 동네를 수소문한 소녀 팬은 김선호를 제외한 다른 멤버들과는 모두 마주치지만, 정작 가장 좋아하는 김선호와 좀처럼 마주치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른다.

과연 김선호와 소안도 소녀 팬의 간절한 만남이 어떻게 성사될지, 소안도에서 어머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슈퍼스타 모드’에 돌입한 김선호의 특별한 활약은 무엇일지 이번 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남 완도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여행과 ‘예.뽀(예능 뽀시래기)’ 김선호의 활약은 23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