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에서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무드의 ‘리본백 컬렉션’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리본 매듭 디테일이 포인트인 리본백은 파인드카푸어의 뮤즈 한예슬이 데일리로 즐겨 착용하는 것이 알려지며, 일명 ‘한예슬백’으로 불린다. 사랑스럽고 때론 시크한 매력을 가진 한예슬과 꼭 닮아 있는 리본백은 핑고백, 르쿠백 등에 이어 브랜드의 새로운 시그니처 백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본백은 러블리함의 대명사인 리본을 백에 활용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했다. 특히 은은한 펄감의 바디로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우며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백의 하단은 형태 유지가 가능하게끔 디자인돼 구조적인 실루엣을 이룬다. 특히 묶는 위치에 따라 길이 조절을 할 수 있어 숄더, 토트 등 다양한 백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블랙, 핑크, 블루, 베이지, 다크그레이, 그레이, 아이보리 등 총 7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선을 모으는 트렌디한 리본백은 가벼운 무게로 실용성까지 갖춰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다.
셀럽들이 사랑하는 리본백은 공식 온라인몰,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면세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