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부동산 경매를 시작하고 싶지만 어려워서 고민이었던 입문자를 위해 메가랜드가 모의경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의경매는 서울시 한남동에 위치한 한남더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시 메가랜드 홈페이지 모의경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달의 경매 물건 BEST 영상을 시청한다. 시청 후 이벤트 물건인 한남더힐에 대한 입찰 결과를 분석, 예측하고 입찰, 낙찰 등의 의견 작성 후 입력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간단하게 참여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 시 100% 경품을 당첨받을 수 있다. 입찰 결과와 낙찰가를 오차범위 1% 내에서 맞춘 참가자에게 49만원 상당의 경매 올패스(3개월) 수강권이 주어지며, 입찰 결과를 맞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증정된다. 이밖에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메가랜드 포인트 300점이 주어진다.
이벤트는 4월 20일(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4일(금) 메가랜드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메가랜드는 초저금리 시대, 부동산 재테크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실전 경매 올패스를 제공한다. 부동산 경매, 부동산 투자, 토지 투자, 상가 투자, 중개실무, 재테크/자산관리 등 실전에 적용 가능한 부동산 재테크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메가랜드 실전 경매 올패스 및 모의경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