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공식] 배우 기은세,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기은세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연기자로서는 물론 패션과 뷰티에서 남다른 감각과 독보적 분위기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기은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기자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더욱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변함없는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기은세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2006년 KBS2‘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한 기은세는, 이후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로맨틱 아일랜드’, SBS’더 뮤지컬’, SBS’패션왕’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방송된 KBS2’왜그래 풍상씨’에서는, 소녀처럼 순수하고 여성스러운 겉모습에 남모를 상처를 지닌 ‘조영필’역을 맡아 캐릭터의 매력을 더하는 내면 연기를 펼쳤다.

최근 tvN‘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남편 ‘이익준(조정석 분)’에게 이혼을 통보하는 ‘육혜정’ 캐릭터로 특별 출연했다. 짧은 등장에도 임팩트 있는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긴 기은세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방송 직후부터 연일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기은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에는 정지훈(비), 효민, 하니(안희연), 김희정, 임나영, 한으뜸, 신수현, 송유정, 안태환, 강다은, 김예림, 윤서빈 등이 소속되어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