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인터내셔널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잇미샤가 뮤즈 서현과 함께한 2020년 SUMMER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SUMMER 시즌 잇미샤 컬렉션은 <멀티 페르소나 MULTI PERSONA>를 테마로 전개하였다.
공간과 상황에 따라 정체성을 변화시키는 바로 지금의 소비자들에게서 영감을 얻어, 각자의 취향에 따른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했고 ‘멀티페르소나’를 잇미샤만의 스타일로 풀어낼 예정으로, 이번 테마는 제품뿐만 아니라 브랜드 마케팅과 스토리텔링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번 SUMMER 시즌 캠페인으로 공개된 화보와 영상들은 기존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 뮤즈인 ‘서현’은 <멀티 페르소나 MULTI PERSONA> 콘셉트를 자신만의 포즈, 표정, 감정 표현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멀티 페르소나 MULTI PERSONA> 캠페인은 총 4가지 무드로 전개되었다. 편안한 애티튜드와 내추럴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SUPER NATURAL 슈퍼내추럴’을 시작으로 'CONTRAST EDGE 컨트라스트 엣지’는 휴고 콤테 스타일의 90년대 무드에 집중하여 드라마틱한 무드를 제안했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자연광 아래에서 감성적이고 소녀적인 면모에 집중한 'PURE ROMANTIC 퓨어 로맨틱', 실루엣에 포커스를 맞추어, 원톤으로 전개되는 매력을 살린 'ALL WHITE 올 화이트'까지 뮤즈 서현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잇미샤 관계자는 “서현 안에 내재되어 있는 다양한 감정을 포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이 소비자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며 “서현은 가수, 배우로 완벽한 면모를 선보이면서 동시에 특별하지만 보통의 일상을 보내고 있는 소비자와도 공통점이 있기 때문에 잇미샤와의 활동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여름 잇미샤는 이목을 사로잡는 캠페인과 더 새롭고 다채로운 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공감할 수 있으면서 다면적인 모습의 <멀티 페르소나 MULTI PERSONA> 캠페인은 잇미샤닷컴,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