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도도솔솔라라솔' 김주헌, 고아라의 '키다리 아저씨'…어른미로 설렘 유발

/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김주헌이 고아라에게만 한없이 다정한 ‘낭만 닥터’로 변신한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 / 극본 오지영) 측은 7일, 언제나 생기발랄한 구라라(고아라 분)와 그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키다리 아저씨’ 차은석(김주헌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가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드라마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오지영 작가의 의기투합이 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한다.

극 중 고아라는 미워할 수 없는 ‘저세상 텐션’의 사고유발자 구라라로, 이재욱은 차가울 것 같지만 따뜻한 ‘반전남’ 선우준으로 분해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웃픈’ 갱생을 시작하는 두 사람의 신박하고 유쾌한 로맨스에 ‘키다리 아저씨’ 김주헌이 합류해 따뜻한 설렘 한 스푼을 더한다.

오늘(7일) 공개된 사진 속엔 구라라와 차은석의 따스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호기심 가득한 눈을 빛내며 차은석을 바라보는 구라라는 언제나처럼 사랑스럽다. 그런 구라라가 흥미로운 듯 지긋이 바라보는 차은석의 눈빛이 설렘을 유발한다. 쉴 새 없는 그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함께 거리를 거닐면서도 시선을 떼지 못한채 따뜻한 눈빛을 보내는 차은석. 마냥 해맑은 구라라와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에도 다정함이 묻어나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아라가 연기하는 ‘구라라’는 세상 단순하지만, 밑도 끝도 없는 엉뚱한 돌발 행동조차 밉지 않은 인물이다. 김주헌은 번아웃 증후군으로 웃음과 의욕을 잃은 정형외과의 ‘차은석’을 맡았다. 차은석은 구라라의 곁을 묵묵히 지키는 ‘키다리 아저씨’이다. 일상에 지쳐 표정 없이 살아가던 그는 어느 날 자신을 찾아온 에너제틱 ‘또라이 환자’ 구라라 앞에서 무장해제되고 마는 자신을 발견한다. 김주헌은 따뜻하고 든든한 ‘어른 남자’의 매력을 풀 장착한 차은석에 완벽히 스며들어 이재욱과는 또 다른 설렘을 유발한다.



다양한 작품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색을 구축해온 김주헌은 차은석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김주헌은 “차은석은 기존에 연기했던 인물들과는 차별점이 있다. 엉뚱하고, 어른스럽고, 때로는 자기 안에 갇혀있는, 결핍이 있는 인물이라는 점이 매력적이었다”고 캐릭터를 설명하며 “여러 인물과 만나며 결국에는 자신을 찾기도 하고, 주위 사람들에게도 관심을 갖게 되는 변화를 겪지 않을까 싶다”고 귀띔했다. 그는 “(차은석은)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는 결정들을 수없이 해온 인물 같다. 걸음걸이와 행동, 말투 등을 고민하면서 차은석이라는 인물 자체를 이해하고 표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혀 그가 완성할 차은석 캐릭터에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김주헌은 고아라와의 호흡에 대해 “첫 촬영 때 반갑게 맞아주고 먼저 다가와 줘서 너무 고마웠다. 고아라 배우는 긍정적인 좋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모습이 있어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재욱과는 상반된 매력으로 묘한 삼각구도를 형성해, 로맨스 텐션을 끌어올릴 김주헌의 활약에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는 8월 26일(수) 밤 9시 30분에 KBS2에서 첫 방송된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