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승연이 제시 제이(Jessie J)의 ‘썬더(Thunder)’ 커버 영상으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았다.
손승연은 지난 5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제시 제이의 ‘썬더’ 보컬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손승연이 스튜디오에 앉아 자신만의 특유의 색깔로 ‘썬더’를 가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는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손승연의 영상을 본 팬들은 “월클 가창력이다” “한국의 제시 제이”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손승연을 칭찬했다. 손승연 역시 댓글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며 다음 커버 영상을 기대하게 했다.
앞서 그는 그동안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OST ‘렛 잇 고(Let it Go)’, 영화 ‘알라딘’ OST ‘스프치리스(Speechless)’ 등 다양한 커버 영상을 업로드하며 독보적인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썬더’ 커버 영상을 통해 다시 한번 ‘믿고 듣는 손승연’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손승연은 오는 14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공연을 준비, 자신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스트리밍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손승연은 지난해 ‘휘트니 휴스턴(Whitney Houston)’, ‘셀린 디온(Celine Dion)’과 작업해온 유명 작곡가 월터 아파나시에프(Walter Afanasieff)와 함께 작업한 싱글 ‘아임 낫 어 워리어(I’m Not A Warrior)’로 미국 진출의 첫 발을 내디뎠으며 최근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